--상단--

작년과는 다르게 다양한 던전에서의 케릭터의 선호도가 크게달라진거 같습니다. 기존의 엘리시아의 경우에는 다양한 덱구성에서 활약하는 영웅으로 꼽히는 케릭이였지만 지금은 주로 합류하는 댁이 많이 없는듯합니다.


각성된 엘리시아의 경우에는 기존에 모험이나 결투장, 그리고 무탑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편이긴하지만 상위케릭들이 있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결투장에서 자주 볼수는 없게 되었네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모험, 레이드, 보스전, 무탑등에서는 자주사용하고있는만큼 충분히 각성까지 키워볼만한 케릭터인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지금은  결투장이나 길드전에는 서브정도로 사용을 할수가 있겠네요.





■ 엘리시아의 각성스킬인 '테마의 부름'은 아군의 전체에게 모든 데미지에 대하여 2회의 피해 무효화를 시키게 되며 상태이상의 면역을 2턴동안에 부여가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괜찮은 스킬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영웅의 스킬이 2회 이상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적의 스킬에 2회 타격을 입고 공속으로 아군의 영웅이 죽는 경우가 있어서 그냥 버릴때도 간혹 있네요.




■ 엘리시아의 무기는 속공+속공을 착용하며 장신구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생명력을 착용하여 줍니다. 보석의 경우에는 치명타 확률상승, 기본 공격시의 흡혈, 생존을 높이기 위해서는 막기를 착용하여 주면 되는데요. 장신구에서는 막기를 넣어주면 생존력이 좀더 올릴수가 있다고 합니다.




 무  기 : 속공 + 속공,  방어구 : 생명력 + 생명력,  장신구 : 생명력 + 막기,  보  석 : 흡혈 + 막기.



■ 엘리시아는 만능형 영웅으로 아래표는 6성의 만능형 등급을 기준으로 만들어본것입니다. 지금은 그다지 6성영웅을 사용하지 않지만 참고로하면 좋겠죠.




정리를 해보면 엘리시아의 경우에는 작년에 비해서 결투장의 활약도가 다소 떨어진감이 있지만 그래도 다양한 컨텐츠에서 활용성이 높은연웅인것은 변함이 없는듯 합니다.^^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