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지금까지 계속해서 운영하고 있는 티토를 뒤로한채 오늘부터 새로운 티토를 개설하여 다시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특별한이유가 있기보다는 좀더 깔끔? 하게 시작하기 위해서라고 해두자 ㅎㅎ

 

요즘은 티토(티스토리)를 둘러보게되면 대부분 반응형을 선호하는 추세여서 나도 이제부터 반응형을 적용해보기로 하였다. 어떠한 주제로 운영 할까 약간은 고민을 하다가 그냥 내생각대로 쓰기로 마음먹었다.

 

앞으로 좀더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 이름은 행복을꿈꾸며라는 제목으로 바꾸고 Dreaming of happiness의 약자로 dreofhapps를 주소로 넣어주고 반응형을 찾아보고 되도록이면 깔끔한 스킨을 적용해 보도록 하겠다.

 

기존에 티토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스킨들이 많이 있기는하지만 대부분 다른분들이 이용하고있고 마음에드는것이 없어 다른유저들이 만들어둔 스킨을 적용하기 위해서 아래와같이 스킨등록을 하였다.

 

 

 

등록은 매우간단한데 추가를 눌러서 폴더에서 파일들을 올리고 스킨 저장명을 작성하여 저장을 하게되면 누구나 쉽게 등록이 되므로 다른 스킨을 등록하고 싶으면 이같이 진행을 하면 된다.

 

 

 

 

PC보관함을 살펴보게되면 방금 등록한 스킨이 하나가 추가된것을 확인해볼수가 있겠다. 참고로 다른유저들이 다양하게 이쁜스킨들을 제공하고있으니 찾아보고 내가 마음에 드는스킨을 선택하면 될듯하다.

 

 

 

 

이제 마지막으로 관리에서 꾸미기등에서 화면 설정등을하여 취향에 맞게 꾸며주기로 하였다. 일반적으로 글을 10개정도로 하면 보기에도 좋을듯 하여 저는 그렇게 적용해 보았다. 첫글인만큼 티토 설정으로 오늘은 이만하고 끝내도록하자.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