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친구랑 슈퍼슈프림피자 먹었다.

면류를 좋아하지만 한동안 위약을 먹었던지라 조심하려고

자주는 못먹고 가끔먹는다.

그래서 오랜만에 먹게되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맛있게 먹엇다.

치즈도 듬뿍들어있기도하고 여름이라 그런지

식지않고 뜨겁게 와서 더 열기도전에 치즈냄새가 식욕을 돋구었다.

 

콜라랑 먹기도하고 피클이랑 핫소스랑해서 먹기도하고

깜빡하고 갈릭디핑소스를 주문하지않아서

피자도우 끝부분을 먹을때 아쉬웠다.

나는 소스에 찍어먹는것을 좋아하기때문이다.

 

 

그리큰것은 아니었다. 친구가 6조각 내가 2조각.

아무래도 당분간은 그리 먹을 듯하다.

 

 

재료들이 치즈에 쌓여서

잘안보이지만 통핑도 많았다.

 

 

치즈가 잘 늘어진다.

 

 

요건 좀 식은것.

두깨는 이정도였다.

 

 

불고기도 있고. 햄도작은것도 있고 안에 페페로니도 있다.

 

 

핫소스랑 가루치즈이다.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