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최근에 다양한이벤이 지속적으로 진행이 되면서 루디엘을 하루에 한번씩은 접속을 해보는거 같네요. 이번에는 8월22일 부터 29일까지 영웅 합성을 진행하게 될경우에 군웅 키르케, 신수 바르치의 획득할수있는 확률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도 합성이라는 시스템이 있는지 이벤을보고 알았네요. 영웅을 모우면서 잘사용하지않는 케릭터의 경우에는 합성으로 다른좋은영웅을 받는다면 좋을 텐데요. 


합성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MAX 상태로 렙업한 동일등급의 영웅이 3명이나 필요하며 합성석이라는 재료가 들어가게 되는데요. 합성석의 경우에는 요일던전등에서 얻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도 4성이상의 영웅을 얻기가 어려운데 합성을 진행하게되면 한 등급 높은 영웅을 얻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 먼저 합성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영웅을 한명선택을 하여서 '정보 > 강화' 메뉴로 넘어가게되면 케릭터강화메뉴에서 합성을 찾아볼수가 있는데요. 






■ 합성메뉴로 이동하게되면 필요한 재료등을 나타내고 있는데 아래그림과같이 MAX(만렙) 상태의 동일 등급의 영웅 3명이 필요하며 합성석이 있어야 한하고 하네요. 




그리고 합성을 하게되면 한 등급 높은 영웅을 램덤으로 얻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4성 케릭 3개를 합성할경우 5성 케릭터를 얻을수가 있겠죠. 이렇게 잘사용하지 않는 영웅이 있다면 합성을 진행하여서 한단계 높은등급의 영웅을 획득할수가 있네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