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얼마전부터 초월케릭을 거의떨이로 퍼주는것을 보고 더강력한 케릭이 나오는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은 했었지만 역시나 초월을 능가하는 패왕케릭이 등장을 하였는데요 


패왕 칠태량이라는 케릭터가 업뎃이 예정이라는 예고를 보고 한참 기대감에 들떠있는 유저들도 꽤나 있을듯 하네요. 드디어 9월 21일에 7명의 케릭터로 전사(반), 소환사(아린), 궁수(이온), 도적(미유MK5), 마법사(랑랑), 성기사(모모)가 업뎃이 되었네요.


시즌5의 세번쨰 이야기로 SECOND IMPACT 칠태량의 업뎃기념으로 특별한 선물을 받을수가있는데요. 접속만하면 누구나 선택권이 주어지게되면서 칠태량 1명의 동료를 맞이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 사실 아직까지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칠태량을 활용을 해보지는 않아서 어떤영웅이 더 좋은지는 알수가 없지만 일단 각각의 직업이 전부 다르므로 부족한 직업을 선택하거나 선호도를 참고하면 될거 같아요. 선호도순을 보면 아린 > 반 > 이온 > 첸 >미유MK5 > 모모 순으로 이어지네요.




■ 현재로써 선호도가 가장높은 케릭으로는 소환사인 패왕 은하 낚시꾼 아린을 뽑고 있네요 아린은 수호신이라 불리는 타니쿠와 호로를 각각 소환할수가 있는 전설의 신녀로 일반공격시에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기도 한답니다.





■ 두번째로 선호도가 높은케릭으로는 전사 불타는 검의 반으로 칠태량의 리더로 전멸 직전의 아군을 구하기 위해서 두 자루의 붉은 검으로 100기가 넘는 거대 에레보스에게 도전하여 그들을 격파하였으며 일반 공격시에 적의 방어도를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 세번째로는 패왕 푸른번개 이온으로 고대문명보다 더 이전인 초고대문명의 후예로서 특수한 병기인 훌룸바이크를 자기 마음대로 다룰수 있다고 하는데요.  때때로 과부하에 걸려서 이온을 골란하게 만드는 이 독특한 병기는 놀라운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일반공격시 자신의 민첩이 증가합니다.





■ 네번째로는 사제(힐러)인 생명의 나무 첸으로로 태량의 공주이자 생명의 나무를 다룰수있는 능력자라고 합니다. 그녀는 아군을 보호하고 생존시키는데 최고의 능력을 갖고 있으며 그 힘으로 포위당한 동족을 구한 기적의 주인이라고 합니다. 일반 공격시에 적 전체를 공격하거나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주게됩니다. 지금까지는 사제를 블랙헤븐으로 꼽았지만 이제 첸으로 바뀌겠네요.




7명의 칠태량이 각각 직업이 다르기 때문에 유저가 보유하고있는 직업에서 사제가 부실하다면 첸을 딜러가 부족하다면 반 또는 이온 그리고 소환사가 부족하다면 아린을 선택해보면 되겠네요. 어자피 시간이 지나면 위에 모든케릭을 소유할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