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번한해때 시작이되는 가장길어진 한가위의 경우에는 무려 10일이 가까운 연휴가 이어지게되면서 루디엘에서도 간단한 이벤을 통해서 다양한 아템이나 소환석등을 얻을수있는기회가 주어져서 시간이 된다면 매일출석해서 7일차까지 다이아를 얻을수가 있네요.


스페셜출석의 경우에는 10월 15일까지 진행이 되므로 지금부터 출석을 하더라도 모든아템을 얻을수가 있네요. 얻게되는 아템의 경우에는 루빗, 다이아, 영웅 소환석, 전설 희귀도 고정권등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아템이 대박템에속하게 되므로 저는 시간이나는데로 잠깐이라도 접속을 하고있답니다. 그리고 13일까지 이어지는 훈장 페스티벌의 경우에는 훈장포인트롤 모험, 무탑, 결투장, 레이드등에서 POINT를 모우게되면 6성 영웅소환석이 주어지게 되네요.



9월 30일부터 진행이 되어지는 한가위 스페셜이벤의 경우에는 단순하게

출석만하게되면 보상이 주어지게되는데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위에서와같이 아템을

얻을수가 있는으며 3일차의 5~6성 영웅소환석과 7일차의 다이아가 대박이네요.~




훈장페스티벌의 경우에는 10월 13일까지 이어지는데 모험, 무탑, 결투장, 요새전, 레이드등을

참여시에 POINT를 얻어서 다양한 아템으로의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얻을수있는 PONIT보상으로는 수련석, 4~6성 영웅소환석, 마석, 장비큐브, 희귀도 변경권

등으로 바꿀수가 있는데요.




가장 대박탬으로는 6성의 장비및 영웅소환석이네요. 물론 8,000P를 달성해야하지만

꾸준하게 진행을 하다보면 기간내에 소환석하나정도는 받을수있을거 같네요.

갠적으로 자주는 아니여도 뜸하게 접속하고있는 루디엘의 경우에는 그래도 다양한 이벤이 진행되는동안에는 플레이를 하게되는데 사실 첨에비해서 지금은 다소인기가 떨어진것인지. ~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