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최근에 대규모업뎃으로 초월보다도 한단계강한 패왕이라는 동료들이 나오면서부터 초월케릭도 울트라에서 아크까지한단계 업글이 가능해지기는 했지만 ARCH까지 강화하는 재료가 무지하지못할만큼 많이들어가네요.


아크(ARCH)까지 강화해야하는 또다른이유는 패왕급으로 강림하기 위해서는 ARCH 강화된 초월급 동료가 필요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모든케릭들을 패왕으로 바꾸기는 어렵겠지만 차근차근 하나씩 바꾸어나간다면 충분히 3명이상의 패왕급동료를 만들어볼수가 있을듯하네요.


처음에 패왕대규모업뎃 이벤에 참여를 했던 유저라면 한명의 패왕동료를 얻을수가 있었는데 강력한 유닛인만큼 꾸준히 재료를 모아서 강림을 시도해봐야겠죠. 그럼 초월동료를 아크(ARCH)까지 만들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재료가 들어가는지를 살펴볼까요.



저는 챈을 동료로 만들기 위해서 재료를 살펴보았더니 아크강화된 블랙해븐 + 초월의 정수 300개 + 필요골드가 무려 100,000,000 가 필요하네요.;;




그래서 울트라까지 강화한 블랙헤븐을 아크까지 강화해보기로 하였답니다. 먼저 SSS급 초월동료 20개를 재료로 사용하고 초월의 정수 140개 그리고 골드 100,000,000(1억골드)가 필요하네요.




SSS동료 20명 정수70개 그리고 골드를 소모해야만 +2까지 강화가 되었네요. 헐..;;




다시 SSS급 동료 10명 + 초월의 정수 90개 + 골드 80,000,000 를 소모하여 강화해보았답니다.




그디어 ARCH 강화까지 완료가 되었네요.. 정리해보자면 울트라급에서 아크까지 강화하기 위해서 필요한 재료는 SSS급 동료 30명 + 초월의 정수 230개 + 180,000,000 골드가 소모가 되었네요.  생각만 해보면 엄청난 재료를 소비해야만 아크까지 강화가 가능합니다.  꾸준한 노가다를 통해서 재료를 모은다면 언젠가는 모든 패왕까지의 동료를 얻을수가있지 않을까 싶네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