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모험진행맵을 진행하면서 일정한시간까지 빙룡침공이시작되면서 입장이 가능하며 천족과 마족이 빙룡과의 전투에서 누적데미지가 나타나게 되는데 유저가 천족일경우에 빙룡을 클리어할경우 누적대미지가 상승하게 됩니다.


빙룡은 일정한시간동안만 출연을하며 클리어할경우에는 일정한아템을 얻고 내종족의 %퍼센트가 올라가게되네요. 모험의 경우에는 4명의 동료가 참여를 하게되지만 빙룡은 내케릭터와 10명의 영웅을 참여시킬수가 있네요.


항상 동일한빙룡이 출몰하는것이 아니라 매번 다른속성의 빙룡이 나타나게되며 특정한 속성이 있으므로 내동료를 적절하게 배치시켜야지만 클리어가 가능 패하더라도 아템보상과 누적대미지를 줄수는 있습니다.



모험맵으로 들어가보면 왼쪽상단화면부분에 '빙룡 침공 입장' 으로 진입할수가 있네요.

종료시간이 정해져있으므로 그시간안에 입장하여 클리어를 해야하네요.




빙룡침공으로 들어가보면 현재진행중인 빙룡 과이다가 있으며 추천속성과 제한시간

그리고 클리어시 얻는 아템과 현재의 종족대미지를 확인해볼수가 있어요.




입장전에 영웅 10명을 배치할수가 있으며 기본적으로 버프는 체크가 되어져있으며 AUTO를

선택하여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할수있게 셋팅하여 전투를 시작하는것이 좋겠다.




전투장면은 위와같이 진행이되며 내 10명의 영웅들이 함꼐싸우는장면이 꽤나 볼만하다.

하지만 빙룡이 난이도가 너무높아서 순식간에 눕는영웅들을 볼수가있네요.;;

승리를 하여 클리어하면 좋겠지만 패를 하더라도 보상아템은 주어지니 한번씩은 도전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네요.. 좀더 렙업해서 다시도전해봐야겠어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