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지금은 패왕동료가 추가되면서 혼자플레이하는 모험이나 요일던전을 제외하고는 다른유저와 만나는 도전모드나 대전에서 어렵지않게 패왕케릭터를 만나볼수가 있네요. 패왕이나온지 얼마되지않았는데도불과하고 팀원의 대부분을 벌써 패왕으로 구성한유저들도 많이보입니다.;


얼마전에 소환사아린을 소환하고나서 오늘 사제 첸을 강림시키기위하여 지금까지 꾸준하게 모아두었던 재료를 사용해 보았답니다. 패왕에서 첸은 유일하게 사제(힐러) 역할을하게되는데 성능은 좋으나 AL에서 조금않좋다는평을 얻고있네요.


이전에는 초월케릭을 강림시키기위해서 한참을 반복노가다를통해서 재료를모았지만 앞으로는 더할듯싶네요.;; 패왕동료를 만들기 위해서는 특정한 초월케릭을 아크(ARCH)까지 강화해서 재료로사용해야합니다.



동료관리에서 보게되면 사제 패왕첸이 아직활성화되어져있지 않지만 재료를 전부모았다면 '패왕강림' 을 통해서 내동료로 만들어볼수가 있답니다.




사제 첸을 동료로 만들기위해서는 먼저 초월동료인 블렉헤븐+ARCH 아크까지강화시켜야하며 초월의 정수 300개, 필요골드 100,000,000(1억) 가 소요가 됩니다.


 


첸을 강림하기전에 초월블랙헤븐 동료가 사라지므로 그전에 착용한장비를 전부해제하고 두고나서 첸에 블헤의 장비를 착용하여 주면 되겠죠.




드디어 R등급의 패왕 첸을 획득하였습니다. 저처럼 첸을 만들기전에 팀에서 힐러역할을 메인으로 했던 블헤가 사라지게되므로 아직까지는 첸이 팀의 힐러역할을 제대로 수행할지는 좀더 두고봐야하므로 (인공지능이 않좋다는평이있음) 천천히 강림해도 좋을듯하겠네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