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깔끔한케릭터와 스킬장면 그리고 편리시스템이 감미된킹스는 갠적으로도 호감이가는겜중에하나로 시간이나는데로 플레이하고있답니다. 그래서인지 2017년도에 모바일겜에서 우수상을 받았서 유저들에게 감사선물이 주어졌네요.


직업에맞는 좋은케릭터를 모우는재미도있지만 보유중인 케릭터에게 전용무기를 착용한다면 좀더강력한 데미지를 줄수가있으므로 높은등급의 영웅일수록 전용무기를 착용하여 주는것이 좋겠는데요.


우수상을 기념하여 랜덤 전용무기 소환권을 1개 획득이 가능하지만 내가가지고있는 영웅중에 하나의 장비를 얻을수가 있으면 좋겠지만 어떤무기가 나올지는 알수가 없네요. 특정한 케릭만 장착이가능한 전용무기의 경우에는 일반무기에 비해서 높은공격력과 패시브스킬을 가지고있습니다.



간만에 킹스에 접속을하니 2017 킹스레이드에서 게임대상 우수상을 차지하여 접속유저들에게 감사선물이 우편함에 들어가있네요.  내용을 보니 유저들의 사랑으로 킹스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하는데요. 재밌게 플레이하고있는 유저로써는 기쁜일이네요.




우수상을 기념으로 받은 랜덤 전용무기 소환권으로 사용시에 랜덤으로 전용무기를 1개를 획득할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수십가지의 전용무기가 있는데 직접선택할수가있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램덤으로 나오는것이라 어떤무기가 나올지는 알수가 없답니다.



제가 랜덤으로받은 무기는 매혹의 길로틴으로 에피스의 전용무기라고 하는데요.  공격시에 25% 확률로  대상에게 80% 마법피해를 입히게되며 피해를주는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능력을가지고있네요.


아직까지 에피스케릭을 가지고있지는않지만 나중에라도 획득이가능한 영웅인만큼 창고에 잘보관해두었다가 케릭을 얻고나면 장착해서 사용해야겠어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