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처음에 루디엘을 시작할때만 하더라도 모바일겜에서는 최초로 두진형의 구도로 전투를하는 시스템으로 인하여서 많은기대를하고 초기때에는  다른유저의 요새를 공격하는 재미도있었고 재접속하면 내진영의 요새가 불타는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거의공격도 오질않네요.;;

 

그만큼 유저들이 최근에나온겜으로 빠져나간것이 아닌가 생각이들기도 하네요. 그대로 저는아직까지는 루엘을 포기하지않고 매일은 아니지만 일주에 몇번은 접속하여 겜을 즐기고있는유저랍니다.

 

1. 루드엘 7월 등급표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7월이후의 루디엘 등급표가 보이질않네요. 아니면 새로운케릭터가 더이상나오지 않는것과 큰변화가 없는것도 새로운 등급표가 나오지 않는이유인지도 모르겠네요. 공격형 영웅중에서는 아직까지 사인의 지젤, 매혹의 니네트, 멸설의 니아가 최상위를차지하고있네요.

 

 

 

2. 공격형 영웅 니네트

공격형영웅중에서 제가뽑은 매혹의 니네트의 경우네는 SS급 공격형 영웅으로 직업은 암살자입니다. 등급에서는 아직까지 3위안에드는 6성태생의 영웅으로 기본전투력이 가장높은 4515이며, 생명력 1942으로 가장높고 공격력은 284로지젤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네요.

 

 

 

3. 주요스킬 정보

주요스킬을 살펴보면 시그니처는 암살격 스킬로 제자리를 점프후에 강하게 바닥을 찍어서 1명의 적에게 공격력 %의 대미지와 보통 확률로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여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4. 액티스 3가지 기술

액티브는 혼절공격, 환영공격술, 폭풍의 검 3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혼절공격3는 점프후 강하게 바닥을 찍어서 공격력 %의 대미지와 보통확률로 적을 기절시키게 됩니다. 폭풍의검은 검기폭풍을 일으며 대미지를 주며 낮은확률로 치명타를 주게됩니다.

 

 

 

■ 패시브로는 빈틈가격과 무기수련두가지가 있으며 공격시 보통확률로 공격력의 100%추가대미지를 주며, 공격력 10%를 증가시켜주게 됩니다.

 

 

 
최고의 공격형 영웅인 지젤과 비교를해보아도 공격력과 체력이 높은편인데도 니네트가 2위를 차지하고있는것은 지젤의 스킬이 더좋게 평가가되기때문이기도 하겠죠.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