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한동안 바쁜일정으로 11월달에있는 수능이나 모의고사등의 시험으로 인하여서 자주하던 별되를그다지 못했던거같네요. 12월달이 접어들게 되면서 별되를 이리저리 둘러보니 이번에 대규모업뎃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5시즌의 하이든의 날개 네번째이야기의업뎃이 12월 7일날진행이되면서 출석1일차부터 14일차까지 다양한 아템들과 그전의 5일전까지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패왕동료 2장의 선택권을 얻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 하이든의날개업뎃전의 사전예약을 하기위해서는 별이되어라 공식카페를 통해서 예약이가능하며 패왕동료를 무려 2명이나 영입할수있는 기회인만큼 별되 유저라면 놓치면 안될거같네요. 추가로 길드전인 공성전과 토너먼트도 새롭게 업뎃이 된다고 하네요.




■ 토너먼트의경우에는 길드를 대표하게되는 강자의 유저들이 승부를 별여서 최강의 길드를가리게 된다고 하네요. 길드공성전의 경우에는 길드와의 전쟁으로 길드의 성을지켜내고 상대길드성에 승리의 깃발을 꽂을수가 있답니다.




■ 하이든의 날개업뎃전의 출석이벤으로 11월 30일부터 진행이 되며 아래의표에서와같이 출석일 1일차부터 14일차까지 다양한아템으로 룬조각, 초월의 정수, 칠황의 장비조각 뽑기권, 혼 선택권등이 있네요.





■ 그리고 하이든의날개를 기념한 특별미션이 3주동안 이어지게되면서 첫번째주는 루비100개 ~ 루비 3,2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두번째주는 초월의 정수를 10개 ~ 320개, 세번째주는 SSS급뽑기권 1장 ~ 32장까지 얻게되네요.




별되에서 12월달의 이벤을 총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길드공성전과 네번째이야기인 하이든의 날개의 대규모업뎃으로 사전예약과 출석미션만으로 얻게되는 패왕동료 2장과 다양한아템등으로 이달에는 별되겜이 할만해질거 같아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