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매달같이 새로운영웅이 나타나면서 조금씩은 케릭의등급이 바뀌게되지만 연말에는 아직까지는 큰변화가 그다지없는거같아요. 12월 10일이 되면서부터 킹스에서 몇가지이벤을 진행하게되면서 살펴보았답니다. 


진행되는 미션의 경우에는 클로벌 오픈의 300일 기념으로하여서 5일간의 기념하는선물을 준비했다고하는데요. 날짜는 12월 10부터 ~ 12월 14일까지 라고하는데 저는 일주만에 처음킹스를 접속하였는데 5가지아템을 한꺼번에 다주드라구요.


굳이 그날짜에 매일같이 접속하지않더라도 날짜중에 하루만 플레이를하여서 모두우편으로 받을수가 있는거 같네요. 얻게되는아템으로는 의문의 파편, 골드,  루비, 랜덤 전용무기, 스테미나 물약등이 있네요.




■ 갠적으로 저는 일주만에 킹스에 들어가보았더니 루비 300개, 300만골드, 랜덤 전용무기 1개, 의문의 파편 300개, 크리스마스벨 6개를 선물로 받았네요.




■ 300일을 기념한 랜덤 전용무기아템을 선택하게되면 내가원하는 무기를하나고르면 좋겠지만 열게되면 아래중에 하나가 랜덤하게 전용무기가 나오게되는데 창고에 쓰지못하는 전용무기가 많이있네요.;;




아마도 오랬동안킹스를 즐겨온유저라면 대부분의 영웅들을 가지고있어서 랜덤한 전용무기를 얻게되더라도 착용할만한 케릭이 있을수가 있겠지만 초심의유저라면 각직업의 등급을보고 컨텐츠에서 상타를차지하고있는 영웅을 선택하여 전용무기를 착용하는것이 좋겠네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