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하루의 일과를 잘하기위해서는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것일텐데요. 다들 바쁜일상으로 출근을하거나 학업에 열중하다보면 늦잠을 자고나서 아침에 일어나기 위해서 알람을 맞추어주는것이 지금은 기본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지금은 여름철이라서 그런지 해가 일찍떠서 아침6시가 넘어가기만하면 해가 뜨게되는데 그시간에 알람을 맞추어주지 않으면 제시간에 일어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대부분이 휴대하고있는 휴대기기로 알람을 맞추어두고 있네요.


갤럭시에서는 자체적인 알람기능을 포함하고 있는데 단지 알람만 울리는것이 아니라 좀더 자세하게 살펴보니 여러가지 부과적인 필요한기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살펴보았답니다.


■ 먼저 겔럭시폰의 경우에는 모델과 상관없이 대부분동일하게 아래의 이미지와같이 '시계' 아이콘이 있는데 그것을 선택하게되면 알람, 세계시각, 스톱워치, 타이머등의 기능을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하단에 + 단추를 누르면 알람을 추가할수가 있네요.


  



■ 거의 평일에는 동일한시간에 일어나므로 요일 반복으로 시간을 맞추어두고나서 쉬는날에는 늦게까지 잘수가 잇으므로 공휴이엔 알람 해제를 켜두고 다시 울림을 3회정도로 설정해 두었답니다. 그리고 이제알게된 기능중에서 하단에 시간 읽어주기도 있네요. ㅋㅋ


  



갤럭시S 시계 아이콘에서는 이같이 알람기능을 포함하고 있는데 단순하게 알람만 울리는것이 아니라 나에게 필요한 부과적인 기능등이 있어서 이제는 더이상의 탁장시계가 필요없게 되었네요.~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