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한동안 즐기지못하였던 오버히트를 몇달만에 로긴하니 복귀유저를 


대상으로 기존에 얻을수없었던 다양한 영웅을 얻을수가 있게 되었네요. 


그중에서 복귀 출석보상으로 주어지는 6성 선택권에서는 


어떤 영웅이 선택이 가능한지 볼까요.


6성 선택권의 경우에는 전설급의 유닛은 얻을수가 없지만 


희귀영웅과 지금까지 추가된 영웅을 한명을 선택할수가 있으며 


이중에서도 게임진행으로 얻은 유닛을 제외하고 하나의 영웅을 선택할수가 있답니다.


희귀급의 영웅은 사실 각 컨텐츠에서 거의 비슷한 능력을 발휘하게되므로


 보유하고있지 않은 유닛을 선택하거나 탱커, 딜러, 힐러중에서


 팀에 부족한 유닛을 선택하여 키워볼수가 있겠네요.



우편함을 열어보니 복귀 출석부 보상으로 6성 선택권이 주어졌네요.




처음으로 얻어진 선택권인만큼 신중하게 케릭터를 골라야 하겠죠.




저는 게임초기에 얻지 못하였던 '리무' 얼음꽃 영웅을 선택해 볼까 합니다.


물론 지금까지 새로운영웅이 업뎃이 되면서 모르는 영웅들이 몇명 보이기는 하지만


초기때에 다양한 컨텐츠에서 활약하고 있는 서브주인공들의 영웅들 모아보고자 합니다.!




--하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